사단법인 로즈클럽인터내셔널 - 네팔 티까풀시 코로나19 방역마스크 쓰기 캠페인 마스크 5천 장 지원

안녕하세요.

로즈클럽인터내셔널입니다.

 

네팔정부는 지난 8 7일부터 8 13일까지 “I will wear a mask and encourage others to wear one, too.”이라는 슬로건으로 전국적인 마스크 쓰기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네팔의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가 만 명이 넘고, 일일 신규 확진자가 3천 명 이상을 돌파한 바로 다음 날인 8 7일부터 진행되었습니다.

 

캠페인의 목적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한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제고로, 시민들에게 마스크 착용을 독려하였습니다. 전국적인 캠페인인 만큼 티까풀 시도 방역마스크 쓰기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따라서 티까풀 시장은 캠페인에 필요한 로즈클럽인터내셔널에 방역마스크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이러한 요청에 응하여 로즈클럽인터네셔널은 네팔 티까풀시에 방역마스크 5천 장을 지원하였습니다. 티까풀 시는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을 알려주며 지원받은 마스크를 티까풀 지역 시민들에게 제공하였습니다.

 

이번 방역마스크 5천 장 지원을 통해 개인 방역물품이 부족한 티까풀 지역 주민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스스로를 지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로즈클럽인터내셔널은 네팔 티까풀지역의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로즈클럽인터내셔널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